logo

 
add
 
'침입자',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1위 달성...침체기 극장가에 구세주 되나
기사등록: 2020-06-05 09:37


[투비스 황가람 기자] 영화 '침입자’(손원평 감독)가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허나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줄어든 극장 좌석수의 한계로 쉽지 않은 항해를 시작했다.

5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4일 ‘침입자’는 4만9578명을 모아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누적관객수는 5만411명이다.

'칩입자'는 실종됐던 동생 유진(송지효)이 25년 만에 집으로 돌아온 뒤 가족들이 조금씩 변해가고, 이를 이상하게 여긴 오빠 서진(김무열)이 동생의 비밀을 쫓다 충격적 진실과 마주하게 되는 미스터리 스릴러다.

이 작품은 대만, 베트남, 태국, 러시아 등 전 세계 26개국에서 개봉을 확정한 바 있다. '침입자' 측은 최근 "대만, 베트남, 태국, 러시아 등 전 세계 26개국에 선판매되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고 밝혔다.

한국영화 관계자들은 ‘침입자’의 성패가 한국영화의 새로운 갈림길이 되고 있다며, 많은 관객들이 영화관을 찾아주기를 독려하고 있다.

이날 박스오피스 2위는 ‘위대한 쇼맨'이, 3위는 ‘언더워터’가 각각 차지했다.
tubth@tubth.com '무단 전재 배포 금지'
기사 공유하기
sns   sns   sns   sns   sns
 
 
포크 가수 김희진, 양하영과 '봄바람' 듀엣 '포크계 반향'
BBS 라디오 김희진의 음악편지, 매일 4시 추억의 7080 여행
포크 가수 김희진, 신곡 '첫사랑' 발표 강원석 시인 작곡 추가열 작곡
가수 김희진, 포크계의 거장 김세환과 가요무대에서 메들리
뮤직소믈리에 김희진, 유튜브서 책 읽어주는 '김희진의 오디오북‘ 공
'김희진의 뮤직소믈리에' 가수 백선아 초대 '깊은 울림 전해'
포크 가수 김희진, ‘가요무대’ 김세환, 양하영과 함께 비하인드컷 공개
포크 가수 김희진, 포크 가수 박인희와 함께 무대 꾸며 "자부심 느낀 공연"
김희진의 뮤직소믈리에 ‘피아노 콘서트’, 강원석 시인과 함께 밀양딸기 1942* 토크 콘서..
김희진의 뮤직소믈리에: 책과 음악, 그리고 인생맛집 램랜드에서 빚어내는 감동
가수 김희진, 세시봉 윤형주와 특집 콘서트 개최 '김희진의 뮤직소믈리에'
박준뷰티랩, 고등학교 대상 취업 진학설명회 진행
'아트컬러리스트' 김민경 작품 전시회 한강 채빛섬에서 개최
포크 가수 김희진, 신곡 ‘서귀포 돌고래’ 돌고래 체조 챌린지 공개! 배우 백선하도 참여
30만 유튜버가 선택한 '센트리얼 필라테스', 고급스러운 내부와 안정적인 운영 시스템
 
포토 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