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가을 고급스러운 피부 표현을 완성시켜줄 ‘버버리 캐시미어 파운데이션’ 출시

2016-09-29 16:40


[투비스 구미라 기자]영국을 대표하는 브랜드 버버리가 스코틀랜드에서 제작된 캐시미어 스카프의 고급스러움을 재현한 신제품, 버버리 캐시미어 파운데이션(BURBERRY CASHMERE FOUNDATION)을 선보인다.

버버리 캐시미어 파운데이션은 리퀴드 파운데이션의 가벼운 텍스쳐가 오랜 시간 부드러움을 선사하며, 높은 커버력으로 결점 없는 피부를 연출해 주는 제품이다.

▲ 사진=버버리

손쉽게 덧바르고 블렌딩 할 수 있는 크림형 질감이 피부에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부드럽고 매트 하게 마무리 되며, 가볍고 산뜻한 웨더 프루프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자외선 차단 기능이 포함돼 햇빛으로 인한 손상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준다.

버버리 메이크업 아티스틱 컨설턴트 웬디 로웨는 “버버리의 신제품 캐시미어 파운데이션은 부드러움과 편안함, 고급스러움의 결정체로 편안한 포뮬라가 결점 없이 부드럽고 매트한 마무리를 선사해 캐시미어 스카프를 두르고 있는 듯한 기분을 느끼게 해준다”고 말했다.

총 14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는 버버리 캐시미어 파운데이션은 2016년 9월 30일부터 버버리 공식 온라인 몰 Burberry.com과 삼성동 코엑스몰에 위치한 버버리 뷰티 박스에서 만나 볼 수 있다.

tubth@tubth.com '무단 전재 배포 금지'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