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비스 김그내 기자]배우 한채아가 시크한 매력이 돋보이는 화보를 공개했다.
최근 예능을 통해 털털하고 솔직한 모습으로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으며 각종 화보와 광고를 섭렵하고 있는 배우 한채아가 스타&패션매거진 인스타일 8월호 화보를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공개된 화보 속 한채아는 슬립 드레스에 오버사이즈 재킷을 매치해 시크하면서도 고혹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프로페셔널하게 포즈를 취하며 화보의 분위기를 200% 이끌어내 눈길을 끈다.
이어 볼드한 이어링과 내추럴한 헤어스타일로 화려한 이목구비가 돋보이는 클로즈업 사진으로 독보적 미모를 자랑하며 다시 한번 ‘절세미녀’의 수식어를 입증했다.
▲ 사진=인스타일
이날 한채아는 화보 촬영 현장에서 다양한 의상들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감탄을 자아낸 것은 물론, 시시각각 변하는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다채로운 분위기를 표현해 스태프들의 찬사가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역시 배우답다 눈빛 장난 아니네', '한채아 미모는 끝을 모르네’, '채아언니 완전 내 롤모델임', '한채아 이번 화보 끝장판인 듯', ‘진짜 여신포스 세상에서 제일 예쁜 듯’, ‘한채아 분위기 여신이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한채아는 각종 광고와 화보촬영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으며 차기작 선정에도 신중을 기하고 있다.
tubth@tubth.com '무단 전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