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VOG헤어
[투비스 김그내 기자]미창조(주) VOG헤어가 ‘2016 VOG 송년의 밤’행사를 개최했다.
지난 12월 20일 당산 그랜드컨벤션 그랜드볼륨에서 열린 송년회에는 가맹점 임직원 및 외부인사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송년회는 VOG헤어의 올 한해 활동상을 담은 영상을 시작으로 VOG 프랑스 프랑크프랑수아 회장의 송년사, 유상준 대표이사의 인사말, 승급시험 합격자 디플로마수여식, 가맹점 장기자랑, 나몰라패밀리의 특별공연 순으로 진행됐다.
유상준 대표이사는 주니어시험에 합격한 14명과 시니어 시험에 합격한 장희재(선부점), 디자이너 시험에 합격한 아린(보라매역점), 하은(부천역점), 정유리(우장산역점) 등 4명에게 각각 디플로마를 수여했다.
VOG 프랑스 프랑크프랑수아 회장은 송년사로 “앞으로도 더욱 굳건한 파트너십 관계가 구축되길 바란다”며 메시지를 전해왔다.
유상준 대표이사는 “신이 인간에게는 세 개의 액체를 주셨는데 첫 번째 액체는 피로 열정을 뜻하고, 두 번째 액체는 땀으로 노력을 뜻하며 마지막 액체는 눈물인데 겸손한 자세, 감사한 마음을 의미하는 것으로 미용사의 길도 열정으로 노력하고, 겸손한 자세를 갖고 끈기 있기 도전한다면 분명 성공할 것이라 믿는다. 또한 새해에는 희망찬 꿈과 희망을 갖고 정진해 나가 소원성취를 할 수 있길 바란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한편, 이날 장기자랑 1등은 보라매역점이 차지했다.
tubth@tubth.com '무단 전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