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밀크하우스 캔들
[투비스 김그내 기자]밀크하우스 캔들(Milkhouse Candles)이 오는 13일부터 16일까지 대구 엑스코에서 열리는 홈·테이블데코페어에 참여한다.
홈·테이블데코페어는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와 감각적인 리빙브랜드를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프리미엄 홈스타일링 전시회로, 올해는 처음으로 개최되는 제주를 시작으로 부산, 대구, 서울에서 홈·테이블데코페어만의 콘텐츠를 소개한다.
밀크하우스 캔들은 활발한 온라인 홍보와 동시에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방식으로 브랜드를 어필하고자 이번 전시회에 참여하게 되었다고 전했으며 오는 12월 열리는 홈·테이블데코페어 서울 전시에도 참여한다고 밝혔다.
자주 사용하는 데일리 아이템과 특별한 날의 선물로도 알맞은 밀크하우스 캔들은 이제 홈리빙의 새로운 문화로 자리잡아, 작게는 모임에서 넓게는 기업의 기프트 문화에도 기여할 수 있도록 브랜드 성장을 위해 한 걸음 더 도약하고 있다. 올 겨울 크리스마스를 겨냥한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패키지’도 제작 중에 있어 소비자에게 한걸음 더 다가가는 설레임을 전하고 있다.
한편, 밀크하우스 캔들은 인체에 유해한 파라핀을 포함하지 않는 자연주의 컨셉으로 비즈왁스와 소이왁스만으로 캔들을 제작, 친환경 캔들을 만들고 있으며 소이캔들의 장점을 전 세계에 알리는데 앞장서 국내 캔들 시장에 신선한 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tubth@tubth.com '무단 전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