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W컨셉
[투비스 김그내 기자]디자이너 편집샵 W컨셉이 2017 S/S 헤라서울패션위크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
오늘 22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최되는 2017 S/S 헤라서울패션위크는 서울시 주최, (재)서울디자인재단 주관 하에 진행되며, 서울컬렉션 41회, 제너레이션넥스트 서울 14회의 패션쇼가 열리는 국내 최대규모의 패션행사다.
2017 S/S 헤라서울패션위크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는 W컨셉은 서울컬렉션과 제너레이션넥스트 서울의 로고가 각각 삽입된 티셔츠를 제작해 서울패션위크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행사 관계자 및 스태프들에 전달했다.
W컨셉 담당자는 “국내외 프레스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국내 최대규모의 패션행사에 후원기업으로 함께 참여를 할 수 있어 영광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해외가 주목하고 있는 영향력 있는 시장인 만큼 실력있는 국내 디자이너들을 육성하고, 나아가 글로벌 진출에 발판을 마련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고 덧붙였다.
W컨셉은 국내외 디자이너 브랜드를 소개하는 온라인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자체 소싱력을 바탕으로 국내 디자이너와의 컬래버레이션을 지속적 진행하고, 향후 글로벌 스탠다드를 갖출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tubth@tubth.com '무단 전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