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비스 김그내 기자]남성복 브랜드 올젠이 따뜻하고 스타일리시한 겨울을 책임질 퀼팅 아우터 ‘새턴 시리즈(Saturn Series)’를 출시한다.
올젠은 토요일(Saturday) 단어의 원형인 ‘새턴(Saturn)’을 활용하여 ‘새턴 시리즈’에 ‘기분 좋은 토요일처럼 즐겁고 가벼운 마음으로 입을 수 있는 아우터’라는 의미를 담았다.
매 시즌 업그레이드된 디자인으로 큰 사랑을 받아온 올젠의 새턴 시리즈는 올해도 한층 다채로워진 스타일로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올젠은 퀄팅 점퍼 특유의 세련된 볼륨감에 재킷, 코트형 등의 다양한 디자인과 기장감을 더해 입는 이의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게 했다.
고급스러운 컬러와 조직감으로 멋스런 외형을 자랑하는 새턴 아우터는 올 겨울 심심하지 않으면서도 시크한 스타일링을 완성해줄 예정. 더불어 탄탄한 보온성과 편안한 착용감을 완벽하게 갖춘 새턴 아우터는 올 겨울 자주 손이 가는 ‘잇 아이템’이 되기에 충분하다.
▲ 사진=올젠
올젠 관계자는 “올젠의 스테디셀러 새턴 시리즈는 캐주얼과 포멀한 분위기에 두루 잘 어울리는 실용적인 아이템이다”라며 “깔끔한 디자인과 세련된 컬러의 새턴 시리즈는 보온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아우터를 찾는 남성들에게 최고의 겨울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더불어 “캐주얼한 룩을 완성하고 싶다면 스웨터, 맨투맨 등에 새턴 아우터를 걸쳐 댄디한 느낌을 더해주고, 포멀한 룩을 스타일링하고 싶다면 비즈니스 수트 위에 새턴 아우터를 매치해보자”고 스타일링 팁을 전했다.
한편, 올젠의 새턴 시리즈는 전국 올젠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tubth@tubth.com '무단 전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