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레드페이스
[투비스 구미라 기자]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은 전속모델 정우성이 출연한 영화 ‘더 킹(The King)’의 예매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1월 9일부터 2주 동안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레드페이스 전국 가두 매장(일부 제외)에서 2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예매권을 증정한다. 선착순으로 제공하기 때문에 티켓 소진 시 이벤트가 조기 종료된다.
또한, 레드페이스 공식 SNS 채널에서도 팔로어들을 대상으로 예매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월 10일부터 15일까지 영화 기대평을 남기는 페이스북과 블로그 팬들에게 추첨을 통해 영화 예매권 및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영화 '더 킹'은 무소불위 권력을 쥐고 폼나게 살고 싶었던 태수(조인성)가 대한민국을 입맛대로 좌지우지하는 권력의 설계자 한강식(정우성)을 만나 세상의 왕으로 올라서기 위해 펼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1월 18일 개봉한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레드페이스와 오랜 시간을 함께 해 온 정우성씨의 2017년 첫 영화를 응원 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아웃도어 레드페이스와 정우성씨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tubth@tubth.com '무단 전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