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온스타일 '겟잇뷰티 2016' 방송 캡처)
[투비스 이재언 기자] 걸그룹 미쓰에이 겸 배우 수지가 자신만의 뷰티 노하우를 공개했다.
수지는 지난 11일 오후 방송된 온스타일 뷰티프로그램 ‘겟잇뷰티 2016’의 코너 ‘토킹미러’에 출연해 자신만의 뷰티 팁을 밝혀 팬들의 화제를 모았다.
이날 그는 “나날이 예뻐지는 비결이 뭐야?”라는 토킹미러의 질문에 “수분 충전과 미백에 많이 신경을 쓰는 편이야. 요즘에는 속광이라고 하거든. 안에서부터 환하게 빛나야지 진짜 예쁜 피부라고 생각을 해서 투명하고 환한 피부를 만들기 위해서 미백을 신경 쓰는 편이야”라고 답했다.
토킹미러는 이어 아기 같은 피부를 유지하는 비결에 대해 물었다. 수지는 환 형태의 에센스와 수분 크림으로 구성된 멀티 수분&미백 크림을 공개하며 “흡수도 되게 빠르거든. 그리고 내가 스킨케어를 많이 바르는 걸 안 좋아 해서”라고 답해 보는 이들의 눈길을 끌었다.
수지는 2010년 데뷔 이래 대중으로부터 자연스럽고 청순한 미모를 인정받아 ‘국민 뷰티 아이콘’으로 자리 잡았다. 이런 그의 ‘겟잇뷰티-토킹미러’ 출연 소식으로 ‘워너비 미모’의 숨겨진 뷰티 노하우를 전수받을 수 있을지에 대해 팬들의 기대감이 높았다는 후문. 팬들의 사랑에 보답이라도 하듯 이날 수지는 자신의 ‘함부로 산뜻하게’ 뷰티 팁을 아낌없이 전해 보는 이들의 감동을 자아냈다.
한편 ‘겟잇뷰티2016’은 MC 이하늬, 김정민, 황민영, 루나가 출연해 진행되는 뷰티 프로그램이다.
tubth@tubth.com '무단 전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