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명문화대 기업브랜드학부 오무선뷰티전공, 2022 대구광역시장배 미용경진대회 전종목 입상

2022-06-19 20:35 미치다

▲ 사진=대구광역시장배미용경진대회에 참가, 전 부문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오무선뷰티전공 학생들 모습


[투비스 김지나 기자] 계명문화대학교 기업브랜드학부 오무선뷰티전공학과 학생들이 제35회 대구광역시장배 미용경진대회에서 헤어디자인 직종 전 부문에서 입상,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이번 미용경진대회는 지난 16일~19일까지 3일간 대구엑스코에서 열린 2022 대구국제뷰티엑스포(대구광역시 주최, 엑스코/코트라(KOTRA) 주관)기간 중 개최됐다.

이번 대회 수상자는 △크리에이티브 부문 박주현(금상)·최유나(은상)·강순우(동상)를 비롯, △헤어바이나이트 부문 최유나(금상)·정다민(은상) △이브닝 스타일 부문 고민설(금상)·김주희(은상)·김이령(동상) △데이 스타일 부문 손동빈(금상)·이다희(은상)·양다경(동상) 등이다.

이들은 치열한 경쟁을 뚫고 그동안의 갈고 닦아온 기량을 발휘하여 당당히 메달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또 입상자들은 학교 수업뿐 아니라 더욱 폭넓고 다양한 작품에 도전하고 싶은 마음으로 이번 대회에 도전, 미를 창조해 상대의 가치관을 비롯하여 건강한 삶을 영위하는데 영향을 줄 수 있는 직업으로써 전공 선택에 대한 자부심을 가진다고 입을 모았다.



오무선(오무선뷰티컴퍼니 회장) 교수는 “프로 헤어디자이너가 되기 위해서는 기술은 기본이며 인성을 비롯한 내적인 아름다움을 깨달아 올바르고 다양한 가치들을 세상과 함께 나누어야 한다”며 학생들의 수상을 축하했다.

그러면서 오 교수는 “지금의 결과에 만족하지 않고 학생들의 부족한 부분들을 더욱 보완하겠다”고 덧붙였다.

계명문화대 기업브랜드학부 오무선뷰티전공학과는 (주)오무선뷰티컴퍼니와 계명문화대의 산학협력을 통해 2013년에 개설된 학부로 지역은 물론, 전국의 미용인재들이 찾는 미용전문학부로 자리매김했으며, 현장중심의 체계적인 강의와 영국 사순 스쿨십 및 해외 연수, 세미나 등을 통해 전문 미용인으로서의 실력은 물론, 미적 감각을 갖춘 헤어스타일리스트 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한편, 오무선뷰티컴퍼니는 뷰티살롱 6개 지점 및 뷰티관련 전문 교육기관인 뷰티아카데미, 계명문화대학교 기업브랜드학부 오무선뷰티전공학과를 함께 운영하는 등 뷰티 인재 양성에 앞장서고 있다.

오무선 뷰티아카데미와 퍼스널컬러팀인 더컬러페르소나는 이번 대구국제뷰티엑스포에 참가, 관객들에게 자신의 컬러와 체형에 어울리는 내적 매력을 찾아주는 일에 앞장서  관람객들의 많은 관심을 끌었다.

tubth@tubth.com '무단 전재 배포 금지'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