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월드케이팝센터
[투비스 김은현 기자] 영국 출신의 세계적인 팝페라 테너 폴 포츠(Paul Potts)의 데뷔 15주년 기념 서울 콘서트가 뜨거운 예매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오는 22일과 23일 저녁 7시, 남산 월드케이팝센터 글래스홀에서 개최되는 폴 포츠(Paul Potts)의 데뷔 15주년 기념 서울 콘서트가 지난 13일 티켓링크를 통해 티켓 판매를 시작했다.
‘영혼을 울리는 목소리, 가슴을 울리는 감동을 전하는 세계적인 가수’로 불리우는 폴 포츠는 좌절의 시간을 이겨낸 희망의 아이콘으로 2007년 영국 ITV ‘브리튼즈 갓 탤런트’에서 우승을 거머쥐고, 이후 세계 13개국 앨범 판매순위에서 1위를 기록한 세계적인 음악가다.
폴 포츠는 한국에서도 이미 ‘불후의 명곡’과 ‘복면가왕’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팬층을 확보하고 있으며, ‘한국관광 명예홍보대사’ 및 ‘사랑정원예술제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꾸준히 소통해 온 초특급 스타다. 그간 여러 방송 출연 등을 통해 한국을 향한 애정을 드러낸 바 있는 그의 데뷔 15주년 기념 내한 공연에 한국 팬들이 설레고 있다.
㈜월드케이팝센터와 사단법인 별똥별 스타도네이션이 주최하고 ㈜고담과 프로덕션 준상미디어가 주관하는 이번 폴 포츠 15주년 기념 내한 콘서트는 ‘폴 포츠와 함께 떠나는 시간 여행’을 콘셉트로 세기와 시공간을 넘나드는 아름다운 음악, 신비로운 퍼포먼스와 환상적인 스토리 텔링으로 진행된다. 타임머신을 타고 시공간을 넘어 19세기 말에 도착, 정통 귀족파티의 향연이 펼쳐진다는 특별한 콘셉트로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19세기에서 21세기를 총망라하는 문화적•시대적 아이콘이 대거 등장한다는 설정의 시공초월 크로스오버 공연인 만큼, 폴 포츠의 심금을 울리는 목소리뿐만 아니라 풍성한 구성과 볼거리로 관객들을 압도할 예정이다.
공연을 주최하는 월드케이팝센터는 K-POP 아티스트 발굴 및 기획, 글로벌 트레이너의 육성과 문화예술 전반 연관 산업의 재원 양성, 프로페셔널 아티스트 매니지먼트 비즈니스와 공연, 영상 콘텐츠, 음원 프로덕트의 산업적 참여를 통해 대한민국 K-POP을 이끌고 있는 K-POP 복합문화기업으로, 이번 공연은 월드케이팝센터의 K-POP 전문 공연장 크레스트72 글래스홀에서 관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티켓 오픈 후 열띤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이번 콘서트는 티켓링크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며, 네이버 예약을 통해서도 예매 가능하다. 티켓 구매 시 폴포츠 데뷔 15주년 한정판 굿즈를 증정하는 관객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양일간 진행되는 서울 콘서트에서 울려퍼질 ‘기적의 목소리’가 공연을 찾은 관객들에게 격려와 위로를 안겨줄 것으로 기대된다.
tubth@tubth.com '무단 전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