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비스 김지나 기자] 북유럽 수입 맥주인 ‘볼파스엔젤맨’이, 한 번에 두 가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스페셜 굿즈 모음 패키지’ 2종을 출시하였다. 이번 스페셜 굿즈 모음 패키지는 맥주와 맥주를 시원하게 보관해주는 보냉백, 맥주의 맛을 더 맛있게 살려주는 전용잔이 모두 들어있는 특별 패키지로, 한번에 두 가지 굿즈를 모두 가질 수 있다.
고소하고 청량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라거 맥주와 라거 보냉백, 최초로 선보이는 특별 디자인의 레트로 전용잔이 들어있는 ‘볼파스엔젤맨 라거 레트로 패키지’와 부드럽고 향긋한 맛을 느낄 수 있는 헤페바이젠 맥주와 헤페 보냉백, 맥주의 향을 살려주는 튤립 전용잔 구성의 ‘볼파스엔젤맨 헤페 보냉백 글라스 기획팩’ 총 2종으로, 취향에 맞게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다.
볼파스엔젤맨은, 캔 상단의 골드커버로 위생 걱정 없이 깨끗하게 음용이 가능하다. 또한 보통 500ml 로 제작되는 맥주와 달리 유럽맥주 전통 사이즈인 1파인트 (568ml) 용량이 특징인 맥주로, 크기와 디자인적으로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갖고 있어 특히 백화점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맥주이다.
볼파스엔젤맨 스페셜 굿즈 패키지2종은 홈플러스, 롯데마트, 롯데슈퍼에서 구매할 수 있다.
tubth@tubth.com '무단 전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