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파스엔젤맨 블랑, CU 편의점 입점

2021-06-28 14:34 즐기다



[투비스 김지나 기자] 볼파스엔젤맨에서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새롭게 출시 한 블랑이, 편의점 CU 에 정식 입점 된다.

㈜비어벨트코리아 손연식대표는 “볼파스엔젤맨에 대한 뜨거운 소비자 반응에 힘입어 제품의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종류를 확대했다” 며, “이번 신제품은 무더울 것으로 예상되는 여름 시즌을 겨냥하여 시원한 하늘색이 눈에 띄는 벨기에식 밀맥주, ‘블랑’ 제품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벨기에식 밀맥주는 과일향과 향신료가 첨가되어 화려한 맛과 향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볼파스엔젤맨 블랑은 열대과일향과 은은한 단 맛이 느껴져, 가볍고 싱그럽게 즐길 수 있도록 양조되었다.

또한 볼파스엔젤맨은 국내 유일의 유럽 전통 사이즈인 568ml (1파인트), 위생적인 상단의 골드커버를 특징으로 하는 차별성이 돋보이는 맥주이다. 보통 편의점 4캔 만원 행사에 판매되고 있는 500ml 사이즈의 맥주 보다 두 모금 정도 더 많이 들어 있어, 같은 가격에도 가성비 있게 즐길 수 있다.

볼파스엔젤맨 판매 담당자는 “과일향, 달달한 맛의 술이 인기를 끌고 있는 맥주 시장 안에서 볼파스엔젤맨 블랑 또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 며 “CU 편의점 입점을 계기로, 수제맥주에서 느낄 법 한 이색적인 맥주의 풍미를, 볼파스엔젤맨 블랑을 통하여 언제 어디서든 즐겁게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라고 말했다.

tubth@tubth.com '무단 전재 배포 금지'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