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웰라코리아
[투비스 김그내 기자]웰라코리아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새로운 일루미나 컬러를 선보인다.
웰라코리아는일루미나 컬러의 한국 출시 1주년을 맞이해 새로운 컬러 ‘일루미나 포레스트(ILLUMINA FOREST)’와 ‘일루미나 트와일라잇(ILLUMINA TWILIGHT)’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일루미나 컬러는 출시한지 1년만에 국내 미용 시장에서 최상의 프리미엄 컬러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웰라코리아 관계자는 “일루미나 컬러는 광채 입자 기술(Microlight Technology)을 적용해 시술 단계부터 염색으로 인한 손상을 근본적으로 차단하는 동시에 모발 본연의 윤기는 지켜준다는 차별화된 점이 최상의 제품으로 거듭난 원동력”이라고 전했다.
기존의 다섯 가지 컬러는 한국 여성이 가장 좋아하는 컬러를 기준으로 선정됐다면, 이번에는 2017 컬러 트렌드를 적극적으로 반영했다. 고요한 숲처럼 신비로운 초록빛을 담은 ‘일루미나 포레스트’는 팬톤이 2017년 ‘올해의 컬러’로 선정한 ‘그리너리(Greenery)’를 헤어 컬러에 접목했다. 아침 노을처럼 생기 있는 핑크 퍼플의 ‘일루미나 트와일라잇’은 두 가지 컬러의 조화를 통해 더욱 오묘하면서 매력적인 이미지를 표현해준다.
일루미나 컬러는 기술의 혁신성에 이어 최신 트렌드를 담아 국내 미용 시장에 다시 한번 새로운 혁신의 바람을 불어넣을 것으로 예상된다. 새로운 컬러 ‘포레스트’와 ‘트와일라잇’은2017년 1월부터 웰라가 입점된 전국 프리미엄 살롱에서 만날 수 있다.
tubth@tubth.com '무단 전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