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비스 구미라 기자]온스타일 '겟잇뷰티 2016'(연출 김지욱) MC 이하늬가 아름다운 음악과 토크가 어우러진 뷰티 꿀팁 방송을 끝으로 마지막 방송을 마무리했다.
지난 14일 방송된 '겟잇뷰티 2016 ‘뷰티 콘서트’ 편에서는 오프닝부터 사랑스러운 노래를 들려준 데이브레이크가 출연, 음악과 뷰티 정보가 어우러지는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뷰티에 관한 고민을 시작하는 시기에 있는 베러걸스들과 함께 일, 사랑, 뷰티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기도.
이하늬는 진로에 관한 고민을 털어놓은 베러걸스에게 “자신도 질풍노도의 시기가 있었다. 20대는 자신이 하고 싶은 것을 찾는 것만으로도 의미가 있는 것 같다”라며 진심 어린 조언을 해주었다. 뷰티뿐만 아니라 마음까지 헤아려주는 진짜 뷰티 멘토의 모습을 보였던 것.
연말과 어울리는 데이브레이크의 공연과 베러걸스 맞춤 솔루션으로 마무리를 한 겟잇뷰티는 그동안 메이크업, 두피, 피부, 네일 등 다양한 분야의 뷰티팁을 알려줘 눈길을 끌었다.
마지막 방송을 마친 이하늬는 ‘겟잇뷰티 2015’에 이어 ‘겟잇뷰티 2016’ 메인 MC를 맡아 2년 동안 시청자들의 뷰티 고민을 들어주고 꿀팁을 전해주며 열렬한 지지를 받아 왔다. 또한 블라인드 테스트에 직접 참여하는 것은 물론 센스 넘치는 입담과 자신의 뷰티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달해 겟잇뷰티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켰다.
한편 이하늬는 현재 영화 '침묵'(감독 정지우) 촬영에 한창이며 내년 상반기 방송 예정인 드라마 '역적'에서 희대의 경국지색 장녹수 역을 맡아 활약할 예정이다.
tubth@tubth.com '무단 전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