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비스 김혜진 기자]배우 천우희가 여성들의 입술을 화사하게 물들여주는 '립 컬러'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천우희는 최근 세계적인 메이크업 브랜드 '로라 메르시에'를 통해 메이크업 화보를 선보인 바 있다. 그는 화보 속에서 사랑과 욕망의 컬러로 물들여진 입술을 통해 센슈얼한 여인의 모습을 완벽하게 표현했다.
천우희는 또한 이번 화보를 통해 여러가지의 립 컬러를 사용함으로써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했다. 그의 매혹적인 입술을 따라하고 싶다면, 스타일링과 분위기를 고려해 핑크, 오렌지, 레드 계열의 컬러 립을 이용해보자.
#러블리함과 여성미를 부각시켜주는 '핑크 립'
천우희는 위 사진 속에서 팝한 핑크 컬러로 물들여진 입술로 관능미 속에 숨겨진 순수함을 표현해냈다.
#화사하면서도 매혹적인 마성의 '오렌지 립'
그는 이어 코랄빛 계열의 입술을 통해 사랑의 열병으로 상기된 듯한 모습을 그려냈다. 그의 오렌지 입술은 몽환적인 눈빛과 짜릿함의 감정으로 빠질 수 밖에 없는 마력을 자랑했다.
#여성의 성숙미와 관능미를 살려주는 '레드 립'
마지막으로 천우희는 강렬한 레드 입술로 뜨겁고 열정적인 사랑에 빠진 여인의 모습을 그려내기도 했다. 그는 뇌새적인 눈빛을 통해 레드 컬러 입술이 가져다주는 매혹적인 분위기로 사랑을 향한 욕망을 그려냈다.
한편 천우희의 입술을 물들인 '벨루어 러버스 립 컬러'는 '로라 메르시에'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로라 메르시에)
tubth@tubth.com '무단 전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