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서지혜, 백옥 피부 비결이 밝혀졌다!

2016-10-05 12:43



[투비스 김그내 기자]배우 서지혜가 SBS플러스 ‘스타그램’에서 완벽한 피부 비결을 전격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4일 방송된 인기 뷰티 프로그램 SBS플러스 ‘스타그램’에 출연한 서지혜는 대한민국 톱스타들의 파우치 속 뷰티 아이템과 노하우를 공유하는 '스타파우치' 코너를 통해 자신만의 뷰티팁을 공개, 실제 사용하는 파우치 속 뷰티 아이템을 선보였다.

그는 일상에서 자신만의 피부 관리법을 소개하며 민낯까지 공개하는 등 서지혜의 모든 것을 만날 수 있는 방송으로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방송을 통해 서지혜가 가장 중요한 피부관리 비결로 꼽은 것은 바로 기초케어 습관. 그 중에서도 핵심은 좋은 제품을 피부에 잘 흡수시키는 것임을 끊임없이 강조하며 뷰티 디바이스 제품을 필수 아이템으로 선택했다.

▲ 사진=SBS플러스 ‘스타그램’ 방송캡처


서지혜는 ‘Best of Best 인생템’으로 토탈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바나브(VanaV)’의 제품을 꼽았다. 바나브의 ‘UP5(유피파이브)’는 클렌징, 아이존, 페이셜, 리프팅, 비타민C까지 다섯 가지 모드가 하나에 담긴 5-in-1 토탈 스킨케어 솔루션 제품으로 피부 고민에 따라 단계별 케어가 가능한 스마트 아이템이다. 또한 뷰티 디바이스 최초로 디바이스와 스마트폰을 연결 해 좋아하는 음악을 재생하면 리듬에 맞춰 디바이스가 작동하는 기능을 탑재, 음악이나 소리가 뇌에 주는 긍정적인 자극을 활용해 스트레스를 완화시켜주는 뮤직테라피와 피부 관리를 동시에 할 수 있다.

서지혜는 방송을 통해 가을 환절기 건조하고 칙칙해지기 쉬운 피부를 위한 ‘비타민C’ 관리법을 강조, ‘UP5’의 ‘비타민 C모드’와 뮤직테라피를 함께 사용하는 모습을 직접 보여주며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피부 관리 방법의 핵심은 매일매일 기초 케어를 꼼꼼히 하는 것이다”라며, 뷰티 디바이스를 이용해 10-20분만 투자하면 피부 톤이 살아나고 건강해지는 걸 느낄 수 있을 뿐 아니라, 다음 날 화장발이 잘 받는 것을 경험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tubth@tubth.com '무단 전재 배포 금지'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