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뷰티랩, 청년실업 인력난 집중해결 방안 제시

2016-09-01 18:46



[투비스 김그내 기자]박준뷰티랩의 교육팀 ‘뷰티랩 아카데미’가 2016년 새로운 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뷰티랩 아카데미는 인력난 해결을 위한 취업 100% 교육프로그램을 실시한다. 다양한 취업박람회, 온라인홍보를 통해 미용업 취업 희망자를 신청받아 면접을 통한 진행 가능 교육생을 선발하고 5주간의 교육 후 매장으로 취업되는 시스템이다. 2015년부터 실시돼 이미 안정화된 취업교육시스템으로 자리잡았다.

▲ 사진=박준뷰티랩


채용예정자 교육은 오는 25일, 한달간의 교육이 진행되며 교육비와 재료비, 실습장 등은 박준뷰티랩의 뷰티랩아카데미와 취업매장의 100% 지원으로 이루어진다.

교육생들은 교육시작 이전 본인에 맞는 박준뷰티랩 매장에 매칭되며, 지점 취업이 확정된 후 매장과 본사의 교육지원을 받게 된다. 교육커리큘럼은 미용인으로서의 서비스 마인드를 심어주는 CS교육, 미용 교육의 기본인 샴푸와 드라이 테크닉과 펌, 드라이, 컬러의 이해 등 실질적으로 필요한 맞춤형 교육으로 짜여 있다.

100% 수료, 100% 취업, 100% 지원의 3박자가 고루 갖춰진 뷰티랩 아카데미 채용예정자 프로그램은 현재 모두가 고민하고 있는 인력난에 새로운 길을 제시하고, 취업의 문을 열어주는 신개념의 등용문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tubth@tubth.com '무단 전재 배포 금지'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