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인사이드]'화려하고 따뜻하게' 클레마티스X밀크하우스캔들 론칭!

2016-11-24 20:12

▲ 사진=클레마티스X밀크하우스캔들


[투비스 김그내 기자]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클레마티스와 아메리칸 메이드 브랜드 밀크하우스캔들이 2016년 11월 23일, 남산밀레니엄 힐튼 호텔에서 국내 론칭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클레마티스와 밀크하우스캔들의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향기를 풍기는 화장대’를 콘셉트로 진행됐다. 매혹적인 컬러감으로 시선을 압도하는 클레마티스의 메이크업 제품과 깨끗하면서도 따뜻한 밀크하우스캔들의 조화는 행사장을 방문한 이들의 시각과 후각 모두를 사로잡았다.

▲ 사진=클레마티스X밀크하우스캔들


클레마티스는 지난해부터 중동, 미국, 동남아시아 등 해외 시장부터 공략해 지난 11월 23일 국내 론칭한 브랜드다. 다양한 컬러의 메이크업 제품을 원하는 현대 여성들의 니즈를 반영해 탄생됐다. 베이스 메이크업부터 포인트 메이크업, 클렌징 라인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 사진=투비스 한동규 기자


2017년에는 새롭게 스킨 케어 라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내년 초 론칭 예정인 스킨케어 라인은 12가지 멀티비타민 성분이 함유돼 피부 미백과 고민 해결에 도움을 주는 '멀티비타민 라인'과 피부 속 수분과 콜라겐의 활성을 도와 주름과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콜라겐 리질리언스 라인', 바하, 센탈라아시아티카 성분의 함유로 각질과 포어 케어에 도움을 주는 '포어 라인'으로 구성돼 있다.

▲ 사진=투비스 한동규 기자


밀크하우스캔들은 미국 내 청정지역인 아이오와주에서 공수한 천연 소이왁스와 비즈왁스로만 만들어진 친환경 캔들이다. 국내에는 50여 가지의 이국적인 향이 소개됐으며, 소비자가 직접 향과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게끔 해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 사진=투비스 한동규 기자


클레마티스 X 밀크하우스캔들 관계자는 “앞으로 온·오프라인으로 활발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며, “클레마티스는 2017년에는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등 꾸준한 라인업을 계획 중에 있으며, 밀크하우스캔들은 리빙과 관련한 전국 박람회를 통해 고객들과의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다”고 밝혔다.

▲ 사진=클레마티스X밀크하우스캔들'


이날, 론칭을 축하하기 위해 배우 김용건, 정혜선, 김보연, 이주현, 김지영, 김가연, 이윤미, 사강, 아나운서 신영일, 가수 김지현, 채리나, 유리, 슈퍼모델 김효진, 셰프 미카엘, 개그우먼 김영희, 김희원, 박은영, 각국의 대사부인 등이 방문했다. 다방면 분야에서 활동 중인 셀럽들은 클레마티스와 밀크하우스캔들의 제품을 시향, 테스트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 사진=클레마티스X밀크하우스캔들'


한편, 클레마티스와 밀크하우스캔들은 온라인 사이트 시스템 구축과 판매를 시작으로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기 위한 도약을 이뤘다.

tubth@tubth.com '무단 전재 배포 금지'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