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트라 라이트 패딩 이불이 있다고? 까르뜨블랑슈 페더라이트 포터블 사이즈 출시

2016-09-29 14:47


[투비스 구미라 기자]SH company가 경량성, 보관성, 휴대성 등을 한번에 해결한 신개념 울트라 라이트 패딩 이불을 개발 해 시장에 큰 이슈가 되고 있다.


까르뜨블랑슈 홈의 ‘페더 라이트’ 제품은 이미 큰 인기에 힘입어 3차 재 생산에 들어 갔으며, 이번 2016년 F/W 시즌은 P(Portabl) 사이즈를 추가 했다. 포터블 사이즈는 일반적인 아동 사이즈로 인식되었으나 휴대하기 더욱 간편하고 가벼운 신개념 제품이다.


유행 키워드인 ‘울트라 라이트’ 컨셉을 이불에 적용했고 저데니아 속통 소재의 고밀도 원단을 사용 하여, 집에서 뿐만 아니라 피크닉, 여행에도 침낭처럼 휴대가 가능하여 편하게 사용 할 수 있다.


특히 이불의 속통으로도 사용 할 수 있게 각 사각 끝에 고리를 배치해 침대에서의 소비자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SH company의 까르뜨블랑슈 홈 브랜드 배지용 팀장은 “페더라이트 출시 이후에 국내 뿐만아니라 일본, 싱가폴 등 역 직구 형태로의 주문이 들어오고, 아마존 입점을 위해 본사와 협의 중이다. 많은 고객들의 요청에 따라 추후에는 프리미엄 라인을 준비 하는 중.” 이라고 전했다.

tubth@tubth.com '무단 전재 배포 금지'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