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TYLE 헤어살롱, 헤어팰리스 송년회 '미용 히어로즈 페스티벌' 열어

2016-12-21 17:59



[투비스 김그내 기자]H-Style 헤어살롱과 헤어팰리스가 지난 12월 12일 잠실관광호텔 연회장에서 전국에 있는 130여 개의 헤어팰리스와 H-Style 헤어살롱 직원들이 한 자리에 모여 진행하는 '미용 히어로즈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H-Style 헤어살롱과 헤어팰리스는 체계적인 미용인재육성을 실천하는 회사로 이번 행사는 2012년부터 진행해 올해로 다섯 번째다.



로레알코리아 강상욱 전무, 헤어짱 황영호 대표, 신진엠에스(주) 전범수 대표, 뷰티라이프 이완근 대표 등 40여 명의 주요 외빈을 포함해 300여 명이 참석한 이번 행사는 로얄파트너스(주)의 대표이사인 양재일 사장의 역점 사업 소개로 시작됐다. 이어CM임명장 전달, 우수직원 모범상 시상, 우수 원장 감사패 증정, 우수지사장 감사패 증정, 2부 레크레이션 순으로 진행됐다.

▲ 사진=H-Style 헤어살롱, 헤어팰리스


특히, 유명 외부인사의 가요공연과 걸그룹 댄스 공연, 각 매장별 장기자랑 공연 등 행사에 참석한 내 ? 외빈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됐다.

H-Style 헤어살롱과 헤어팰리스의 양재일 사장은 “ 우리는 작년보다 더 탄탄한 시스템을 바탕으로 한 단계 도약하는 해였으며, 이곳에 모인 모든 미용인들은 정치적 불안과 세계경기의 악화 속에서도 꿋꿋하게 역경을 극복하고 희망의 불을 지피고 있다” 면서, “미용인으로서 자부심과 긍지를 가지고 업무에 임할 것”을 강조했다.

tubth@tubth.com '무단 전재 배포 금지'

Hot Issue